top of page

OUR STORY

 

 

BUSINESS ON

BIBLICAL PRINCIPLES

FROM PROVERBS 31.

​기존 한국 선교 모델
P31 일터선교사 훈련 모델
6대륙으로 파송!
땅끝! 시작은 있는 곳에서 부터!
1대륙 - 아시아
2대륙 - 유럽
3대륙 - 아프리카
4대륙 - 북아메리카
5대륙 - 남아메리카
​6대륙 - 오세아니아
1대륙 - 아시아
2대륙 - 유럽
3대륙 - 아프리카
4대륙 - 북아메리카
5대륙 - 남아메리카
​6대륙 - 오세아니아
7대륙 - 일터                           (Marketplace)
​정치,교육,비지니스,엔터테이먼트,아트

INTRO

   <P31>출간 6개월,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P31>의 이름으로 모인 곳마다 <P31>의 방법대로 사업을 하고, <P31>방법대로 회사에서 일하겠다는 사람들이 구름떼처럼 모여들고 있습니다.  이 현상을 지켜보는 많은 사람들이 성령님의 일하심을 감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모두 <P31>이 성령의 바람을 타기 시작했다는 것을 믿습니다. 

  세상은 지금 교회 이외의 어떤 곳에서도 복음을 전할 수 없는 곳으로 변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기독교의 뿌리이자 큰 기둥이었던 유럽과 미국의 교회들이 급속히 그 힘을 잃고 있습니다. 한국교회도 예외는 아닙니다. 머지않아 한국에서도 교회 밖 어디에서도 복음을 전할 수 없는 상황이 될 것입니다. 


  불안한 정치 상황과 침체일로의 경제 상황이 계속되면서 성도들의 신앙은 매 순간 시험대에 오를 수밖에 없고, 무엇보다 치열한 생존경쟁의 현장에서 살아가는 비즈니스맨들과 불확실한 미래로 불안해하는 청년들에게는 신앙과 삶은 별개의 세계로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성경에서 약속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은  ‘나의 삶에서는 작동되지 않는’ 고장 난 실행버튼과도 같이 느껴집니다. 


  그랬던 그들에게 새로운 도전이 다가왔습니다. <P31>을 통해 그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큰 용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의 많은 비즈니스맨들과 청년들이 ‘신앙과 비즈니스가 다르다’, ‘신앙과 현실의 삶은 다르다’는 잘못된 생각에서 벗어나 ‘성경대로 살고, 성경대로 비즈니스 하며’ 주님의 약속된 축복과 은혜를 세상에 나누는 세대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에 <P31> 의 저자 하형록 목사를 비롯해 수많은 교회와 고신대학교 미국 필라델피아의 Biblical Theological Seminary, 그리고 한국 CBMC 등 한국 교계와 비즈니스 지도자들은 성경대로 비즈니스 하는 <P31er>로 훈련하여 한국과 세계의 일터에 복음의 전도자, 복음의 증인으로 파송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bottom of page